파리크라상, 강원·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임직원 기부금 전달
상태바
파리크라상, 강원·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임직원 기부금 전달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2.05.2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재복 파리크라상 사장(왼쪽)이 임직원 기부금을 최성호 월드비전 경기남지역본부장에게 전달했다. 사진제공=SPC그룹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경북 지역의 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직원 모금행사로 마련한 기부금을 월드비전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 앤 테이크’라는 캠페인명으로 진행된 이번 모금행사는 지난 12일 파리크라상 임직원이 기부금을 내면 회사는 기내용 슬리핑키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925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뜻을 모았으며, 모금된 기부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산불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파리크라상 관계자는 “최근 대형 산불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가정에 위로와 도움을 전하고자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기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크라상은 매년 월드비전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년간 ‘기부 앤 테이크’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기부금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한 호흡기질환 예방키트, 생계비 지원 등으로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