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대표 캐릭터 ‘무너’, 전국 마트·야구장에서 만난다
상태바
U+대표 캐릭터 ‘무너’, 전국 마트·야구장에서 만난다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5.1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캐릭터 기획팩 출시
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과 홍대에 캐릭터 '무너' 관련 스토어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과 홍대에 캐릭터 '무너' 관련 스토어을 운영한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LG유플러스가 오리지널 캐릭터 '무너'를 앞세워 유통·스포츠 업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캐릭터 ‘무너’가 등장하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기획팩을 선보인다. ‘무너’는 해양 생물인 문어를 본 따 만든 오리지널 캐릭터로 홀맨과 함께 LG유플러스를 대표한다.

이번 기획팩은 필라이트 후레쉬 6캔으로 구성됐으며 패키지 표면에 LG유플러스의 ‘무너’와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인 ‘필리’가 함께 디자인됐다.

기획팩은 1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 슈퍼, 개인 마트 등 약 470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구매 고객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LG스탠바이미(10개) ▲캠핑용 캐릭터 LED랜턴(200개) ▲캠핑용 캐릭터 접이식 테이블(200개) ▲캐릭터 맥주잔(1000개)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캐릭터 협업을 맞아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팝업 스토어도 29일까지 운영한다.

LG트윈스와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LG트윈스 홈경기를 방문한 관중은 LG유플러스의 캐릭터인 홀맨과 무너가 그려진 실물 티켓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무너를 활용한 ‘캐릭터 플래그십 스토어’도 운영하고 있다.서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무너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매장에 비치된 폴라로이드 사진기를 이용해 무너와 사진촬영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