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데미, 기업용 직무교육 서비스 ‘유데미 비즈니스’ 출시     
상태바
유데미, 기업용 직무교육 서비스 ‘유데미 비즈니스’ 출시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01.1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5만여개 강좌 자유롭게 이용
유데미, 기업용 직무교육 서비스 ‘유데미 비즈니스’ 출시     
유데미가 기업용 직무교육 서비스 ‘유데미 비즈니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유데미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세계 최대 오픈교육플랫폼 유데미(Udemy)가 국내 기업을 위한 직무교육 서비스 ‘유데미 비즈니스(Udemy Business)’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유데미 비즈니스는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17만5000개의 강의 중 최상위 강좌를 엄선한 기업용 구독형 직무교육 서비스다. 수강생 만족도, 강사 평판, 콘텐츠 신선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검증된 학습강좌를 패키지 형태로 제공한다.

기업들은 IT개발, 데이터분석, 재무회계, 리더십, 마케팅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강좌 6.5만여개를 기업이 속한 업종과 직무에 맞게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기업 비즈니스 목표와 부서, 직급, 그룹별 맞춤 강의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직원 교육관리를 위한 다양한 지원툴도 제공된다. 플랫폼 대시보드에서 직원들의 학습현황과 결과를 한 눈에 확인하고 사내용 교육 콘텐츠도 자체적으로 생성해 공유할 수 있어 실질적이고 효율 높은 직무교육이 가능하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 사업단장은 “세계 약 5000만 수강생들로부터 인정받은 최상위 강의를 통해 기업 임직원들이 역량을 기르고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 동향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C소프트, DB손해보험, 쿠팡페이 등 국내 기업을 비롯해 9500여개 글로벌 기업이 직원교육을 위해 유데미 비즈니스를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