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원스톱 ‘디에이치 모바일서비스 플랫폼’ 제공
상태바
현대건설, 원스톱 ‘디에이치 모바일서비스 플랫폼’ 제공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1.12.2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부터 생활 전반 밀착 주거 서비스 제공
세대 제어,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편리하게
현대건설은 모바일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용 플랫폼을 통해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건강, 문화, 교육, 자산관리 등 주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모바일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건강, 문화, 교육, 자산관리 등 주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현대건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현대건설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원스톱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20일 밝혔다.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은 입주 단계에서부터 입주 후 생활 전반에 걸쳐 건강, 문화, 교육, 자산관리 및 먹거리에 이르기까지 생활과 밀착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발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생활지원센터 공지사항, 전자투표, 주민설문, 커뮤니티 시설 예약 및 결제, 강좌신청 외에도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집안 청소나 반려동물 돌봄 서비스, 간편식 구매 이용이 가능하다.

세대 내 홈기기 제어, 엘리베이터 호출, 방문차량 예약, 택배조회, 아파트/커뮤니티 출입 통제, 보이스홈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관리비 조회, 커뮤니티 이용내역 실시간 확인은 물론 인바디 건강관리 정보 연계 서비스 등의 데이터 정보를 활용한 서비스들도 이용이 가능하다.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카투홈, 홈투카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서비스는 현대건설 통합인증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 인증을 거쳐야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인증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대건설은 입주민 대상의 주거서비스를 확대하고자 지속적으로 생활 서비스 브랜드와 제휴를 추진해 왔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이사-하우스키핑 서비스(유라이프), 가구-조명 구독 서비스(미공), 건강관리 서비스(GV클러스터), 문화여행 서비스(한진관광, 프립, 어반플레이), 간편식 서비스(현대그린푸드),자녀 돌봄 서비스(한솔교육), 입시컨설팅 서비스(더튜터입시컨설팅),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펫트너), 심리상담 서비스(허그맘허그인), 공유차량 서비스(쏘카) 등 제휴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승마(골든쌔들), 피겨스케이팅(아이스하우스), 수상레저스포츠(스피드클럽) 등의 스포츠와 자산관리 서비스(살집팔집, 다솔) 등 아파트 컨시어지 서비스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다.
  
‘디에이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은 개포 주공 8단지를 재건축한 ‘디에이치 자이 개포’ 입주 단지에 적용하는 것을 시작으로 추후 입주 예정인 모든 디에이치 단지의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