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해외 ETF·ETN은 못참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삼성증권, '해외 ETF·ETN은 못참지' 이벤트 진행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1.11.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증권은 오는 26일까지 '해외 ETF, ETN은 못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삼성증권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삼성증권은 온라인으로 해외에 상장된 ETF 또는 ETN을 거래하는 고객 중, 거래 금액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에서 최대 100만원에 달하는 리워드까지 제공하는 '해외 ETF, ETN은 못참지'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이벤트를 신청 후, 삼성증권의 온라인 채널(HTS, MTS, '오늘의 투자' 앱 등)을 통해 해외에 상장된 ETF, ETN을 거래하면 거래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구체적으로, 매주 해외 ETF 또는 해외 ETN을 온라인으로 10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매주 선착순 30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매주 1억원 이상 해외 ETF 또는 해외 ETN을 거래하는 경우에는 거래 금액에 따라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에 달하는 리워드를 총 40명에게 매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거래금액은 매수·매도 금액 포함으로, 두 가지 이벤트 모두 매주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시장 등의 특정 지수를 추종하는 패시브 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니즈가 커져감에 따라, 금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