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정기 임원인사 단행…키워드 'ESG·노사문화·글로벌'
상태바
SPC그룹, 정기 임원인사 단행…키워드 'ESG·노사문화·글로벌'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1.11.0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SPC그룹은 2021년도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승진자는 부사장 1명, 전무 3명, 상무 13명, 상무보 14명 등 총 31명이며, 올해 SPC그룹 승진 인사의 키워드는 ‘ESG경영’, ‘노사문화 혁신’과 ‘글로벌 사업 강화’다.

SPC그룹은 ESG경영에 중점을 두고, 미래 지향적 노사문화 구축을 위해 관련 승진 인사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그룹 내 ‘노사문화혁신실’을 확대 개편해 임직원간 소통을 강화하고, 수평적 조직문화를 이끌도록 할 예정이다.

글로벌 사업을 담당하는 임원들도 다수 승진했다. 이는 지속적인 글로벌 사업 강화에 대한 그룹의 확고한 의지를 표명한 것으로 풀이된다.
 

승진 명단

△부사장

▲경재형 (㈜SPC삼립)

△전무

▲손병근 (㈜SPC삼립) ▲손정호 (㈜파리크라상) ▲강동석 (SPC㈜)

△ 상무

▲지상호 ▲홍성율 ▲박종환 ▲김진억 (이상 ㈜SPC삼립) ▲이정훈 ▲박문수 ▲강경희 ▲박순주 ▲박준희 ▲이광 ▲한옥균 (이상 ㈜파리크라상) ▲이준무 (SPC㈜) ▲윤인상 (㈜PB파트너즈)

△ 상무보

▲우태준 ▲정기성 (이상 ㈜SPC삼립) ▲김대순 ▲김준수 ▲이일남 ▲조영한 ▲천동혁 (이상 ㈜파리크라상) ▲이성일 (비알코리아㈜) ▲이건열(㈜SPC GFS) ▲이우일 ▲이준택 ▲송효근 (이상 SPC㈜) ▲이준석 (㈜Secta9ine) ▲홍성칠 (㈜PB파트너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