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애플 TV+ 3개월 무료체험 제공
상태바
LG전자, 애플 TV+ 3개월 무료체험 제공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1.11.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애플 TV+ 국내 서비스 시작
고품질 콘텐츠를 쉽고 몰입감 넘치게 즐길 수 있는 LG TV의 장점 앞세워□ LG TV서 애플 TV+ 서비스 신규 가입시 첫 3개월간 무상 이용 혜택■ 2016년 이후 출시된 LG webOS TV에서는 별도 셋톱박스 없이 간편하게 애플 TV+ 이용□ LG 올레드 TV를 포함한 프리미엄 LG TV는 돌비비전 IQ, 돌비애트모스 등 기본 탑재□ 인공지능리모컨을 이용하면 원하는 콘텐츠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어■ 정성현 HE서비스기획운영실장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사용성은 물론이고, 애플 TV+ 오리지널 콘텐츠와 같은 고품질 영상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LG TV의 장점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
LG TV로 애플 TV+ 서비스 신규 가입시 첫 3개월간 무상 이용이 가능하다.2016년 이후 출시된 LG웹OS TV에서는 별도 셋톱박스 없이 애플 TV+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LG전자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LG전자가 스마트 TV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 TV+ 서비스 3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4일 애플의 콘텐츠 구독 서비스인 애플 TV+의 국내 서비스 시작에 맞춰 글로벌 국가에서 애플 TV+ 서비스를 연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한국을 기준으로 16일부터 내년 2월14일까지 LG TV를 통해 애플 TV+를 신규 구독하는 고객은 애플이 제공하는 애플 TV+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아볼 수 있다. 3개월 무료 이용 프로모션은 애플 TV+ 시청이 가능한 글로벌 83개국 LG TV 고객에게 동일하게 제공된다.

2016년 이후 출시된 LG 스마트 TV(웹OS 3.0~6.0 탑재한 올레드/QNED/나노셀/UHD TV)에서는 셋톱박스 등 별도 주변 기기 연결 없이도 웹OS 홈 화면을 통해 애플 TV+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 올레드 TV는 별도 조작 없이도 주변 밝기나 시청하는 영상에 맞춰 최적의 영상을 제공하는 화질 최적화 기능 ‘돌비비전(Dolby Vision) IQ’를 기본 탑재했다. 

애플 TV+는 업계 최초의 오리지널 콘텐츠만 제공하는 콘텐츠 구독 서비스로 각종 시리즈물, 드라마, 다큐멘터리, 어린이용 콘텐츠, 코미디물 등 오리지널 시리즈 및 영화 라인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