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멤버십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 출시…"배달앱 최초"
상태바
요기요, 멤버십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 출시…"배달앱 최초"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1.11.0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9900원에 정기 구독·제휴할인
요기패스 라운지부터 신용카드까지
요기요가 배달앱 최초로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공=요기요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요기요가 배달앱 최초로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요기패스’는 할인 구독 서비스에 멤버십의 강점을 결합한 서비스로, 지역 기반 서비스로는 첫선을 보이는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다.

‘요기패스’는 월 9900원에 요기요 앱에서 주문 시 ‘기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통해 강력한 ‘멤버십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요기요는 온라인 서비스 이용 비중이 큰 주요 고객층을 겨냥해 배달과 포장 할인 서비스뿐만 아니라 생활앱으로 자리잡은 배달앱에서 일상에 필요한 다양한 주문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먼저,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의 ‘기본 할인’ 혜택은 구독자가 주문을 원하는 레스토랑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배달 주문 할인이 가능하다. 여기에 포장 주문은 1회당 1000원씩 무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할인 혜택도 있다. 매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최대 8곳의 메뉴를 할인해주는 첫 주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 처음 공개된 브랜드는 멕시카나, 또래오래, 삼첩분식, 이디야커피 등으로 요기요 앱에서 첫 주문이라면 입맛에 따라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사용 목적에 따라 구독자가 원하는 주문에만 선택적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집이 아닌 학교와 회사 등 다양한 환경에서 여러 결제 수단으로 음식 주문이 이뤄지는 만큼 구독자가 할인 적용 여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요기패스’는 기본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멤버십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요기패스 구독자만 이용 가능한 ‘요기패스 라운지’를 통해 여행, 쇼핑, 레저, 이커머스 등 영역의 제한 없이 요기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특별한 제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요기패스 라운지’의 멤버십 혜택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계획이다.

가장 먼저 11월에는 정기 구독 서비스에 특화된 제휴 혜택을 선보인다. ‘요기패스’ 구독자라면 ▲윌라 첫 달 구독비 무료 및 2, 3회차 구독비 50% 할인 ▲FLO 첫 달 구독비 100원 및 2회차 구독비 50% 할인 ▲왓챠 10일 무료 이용 ▲필리 첫 달 구독비 40% 할인 및 전 제품 무료 배송 등 이용자의 취향에 맞춘 구독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KB국민카드와 함께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요기패스’ 멤버십 무료 이용 혜택 등을 제공하는 PLCC인 ‘요기패스 신용카드’도 출시한다. 카드는 요기패스 멤버십 혜택을 기반으로 넷플릭스, 웨이브 등 정기 구독 서비스 할인과 ▲커피 ▲편의점 ▲패스트푸드 ▲미용실 ▲패밀리레스토랑 등 5개 생활 업종 할인을 제공하며 혜택의 선택권을 넓히고 편의성을 강화했다.

박채연 요기요 마케팅본부장은 “이제 ‘요기패스’를 통해 음식 배달 주문을 넘어 포장, 편의점, 화장품 배달 주문까지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배달앱 안에서 처음 경험해 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