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그룹,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1.10.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등 4개 계열사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채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채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그룹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인턴십 모집은 스마일게이트 RPG(글로벌 사업개발, 콘텐츠 기획, 사업 PM, 시나리오, 전투(캐릭터) 및 레벨 기획, 퀘스트 기획 등), 스마일게이트 홀딩스(게임 데이터 분석),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모바일 운영), 오렌지플래닛(창업 지원) 등 4개 계열사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이번 인턴십 채용은 게임 기획, 게임 사업 관련 직무 비중이 높다.

인턴십 모집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운영되며 면접전형의 경우 직무에 따라 면접 전 과제 제출이 동반될 수 있다. 인턴십에 합격한 지원자는 22년 1월부터 3월까지 인턴으로 근무하게 되며 우수하게 인턴 근무를 수료한 대상자의 경우 심층 면접을 거쳐 합격이 되면 내년 4월 중 정규직으로 입사할 예정이다.

인턴십 운영 기간 동안 현업 실무자는 인턴을 대상으로 밀착 멘토링을 진행해 실무와 관련된 체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5월 대규모 경력직 채용, 하계 직무체험형 인턴십, 인프라 보안 채용연계형 인턴십 등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그룹의 지속적인 채용 프로그램의 연장선에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