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앤로나, PXG 등 120여 개 인기 브랜드 입점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2030 영골퍼를 위한 ‘골프 브랜드 스페셜 위크’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마크앤로나, PXG, 캘빈클라인 골프 등 골프 전문 브랜드를 포함해 말본 골프, 클로브, 소셜그린클럽,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등 라이징 브랜드가 다수 입점한다. 무신사 스토어에는 약 120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연내 50여개 브랜드가 추가 입점을 앞두고 있다.
무신사의 차별화된 패션 콘텐츠인 ‘코디숍’과 ‘코디맵’을 활용해 가을·겨울 시즌 라운드 추천 스타일링 등 골프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골프 브랜드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는 등 무신사 스토어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골프 브랜드 스페셜 위크’기간동안 전 회원에게 골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제공하고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천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무신사 골프공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최인철 기자kug94@opinionnews.co.kr
저작권자 © 오피니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오피니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