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송병준 의장, 자회사 위지윅스튜디오 이사회 의장 취임
상태바
컴투스 송병준 의장, 자회사 위지윅스튜디오 이사회 의장 취임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1.10.1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성장 전략 위한 유기적 협력체계 가동’

 

컴투스 송병준 의장은 미디어 콘텐츠 기반의 메타버스 대표기업 위지윅스튜디오 이사회 의장에 선임됐다.
컴투스 송병준 의장은 미디어 콘텐츠 기반의 메타버스 대표기업 위지윅스튜디오 이사회 의장에 선임됐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의 송병준 의장이 자회사인 미디어 콘텐츠 기반 메타버스 대표기업 위지윅스튜디오의 이사회 의장에 13일 취임했다.

컴투스와 게임빌을 이끌고 있는 송병준 의장은 위지윅이 추진하는 메타버스 등의 차세대 콘텐츠 시장 공략에 힘을 싣고 글로벌 성장 전략 구축 및 계열사간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의 경쟁력 강화를 적극 추진한다.

송 의장은 위지윅 이사회 산하에 직속 조직인 ‘글로벌 콘텐츠 전략 커미티’를 설립하고 그룹 전체의 글로벌 콘텐츠 전략과 신규 기업에 대한 투자 및 인수합병(M&A)를 총괄할 계획이다.

그룹 전체를 아우르는 지식재산(IP) 크로스오버 및 기술 협력 방안을 마련하고 중장기 비전과 단계별 추진 전략 개발을 진두지휘하며, 컴투스와 협업으로 강력한 메타버스 콘텐츠 및 플랫폼 구축을 통해 미래 미디어 시장의 독보적인 생태계 구축을 추진한다.

컴투스가 추진 중인 콘텐츠 밸류체인도 더욱 강화된다. 컴투스는 게임을 비롯해 웹툰, 웹소설, 드라마, 영화, 금융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콘텐츠 밸류체인을 구축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