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이색' 임직원 복지 추가
상태바
펄어비스, '이색' 임직원 복지 추가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1.10.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코딩 교육 지원 개인 교육 확대 
자전거 출퇴근 직원 안전정비 지원
24시간 무인 세탁함 운영
게임기업 펄어비스는 이색적인 임직원 복지 시스템을 제공하면서 '기'살리기에 나선다.
게임기업 펄어비스는 이색적인 임직원 복지 시스템을 제공하면서 '기'살리기에 나선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게임기업 펄어비스가 임직원을 위한 ▲온라인 코딩 교육 지원 ▲자전거 정비 지원 ▲무인 세탁함 운영 3종의 신규 복지제도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온라인 코딩 교육 지원'은 코딩에 관심이 있는 직원들의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외부 온라인 교육 비용을 지원하는 제도다.

'자전거 정비 지원'은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직원들의 안전과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복지다. 월 2회 자전거 전문 기술자를 파견해 부품 교체 및 자전거 운행에 필요한 기본 19가지 항목을 점검한다.

세탁소 방문이 어렵거나 번거로운 직원들을 위해 '24시간 무인 세탁함'을 도입했다. 세탁물을 출근 시 맡기고 퇴근할 때 찾아갈 수 있다. 일반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펄어비스는 게임 업계 최고 수준의 복지 제도를 시행 중이며 매년 특색있는 복지를 추가하고 있다.  지난해 사내 신규 복지 제도 공모전을 진행해 ▲가사 청소 지원 ▲반려동물 보험 지원 등을 반영했다.

자녀 1명당(인원 무제한) 매월 50만원을 지급하는 양육비와 회사 인근 거주시 매월 50만원의 거주비를 지급하고 있다.

▲주택자금 대출 이자 지원 ▲자녀의 학자금 지원(최대 연 700만원 지급) ▲난임 부부 의료 비용 지원 ▲부모 요양비 지원 ▲가족 상해보험 지원 ▲복지카드 제공 ▲장기근속 포상 ▲휘트니스 센터 지원 ▲사내 카페테리아 ▲경조금 및 상조서비스 ▲제휴 헤어 샵 지원 ▲무료 주차 지원 ▲치과 진료비 지원 ▲도서 구입비 지원 및 스터디 장려 ▲전문 마사지 서비스 ▲건강한 문화 공간 구비 등 복지 제도를 갖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