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WON뱅킹 My택배' 서비스 출시
상태바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My택배' 서비스 출시
  • 권상희 기자
  • 승인 2021.08.29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WON뱅킹에서 택배 예약부터 결제까지 원스톱 종합택배플랫폼 제공
실손보험빠른청구, 우리아이계좌조회에 이은 생활밀착형 서비스 출시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오피니언뉴스=권상희 기자] 우리은행은 택배 플랫폼서비스 전문업체 파슬미디어와 함께 우리WON뱅킹에서 보낼 택배를 간편하게 예약·결제하고 받을 택배를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는 '우리WON뱅킹 My택배'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사 방문택배와 편의점택배 예약·결제 서비스뿐 아니라 개인별 휴대폰 번호를 기반으로 택배 운송 상태도 조회할 수 있는 원스톱 종합택배플랫폼이다.

'택배예약서비스'는 우리WON뱅킹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기사 방문택배는 CJ대한통운, 한진택배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방문 희망일에 배송 기사가 집, 사무실 등 지정한 장소에 직접 방문해 물품을 수거해간다.

편의점택배는 CU, GS25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예약 접수 후 가까운 편의점에 방문해 물품을 접수할 수 있다.

'택배배송조회서비스'는 CJ대한통운, 한진택배, 롯데택배, 로젠택배로 배송되는 물품의 운송 상태를 운송장 번호 없이 최초 1회 휴대폰 번호 인증만으로 자동 조회할 수 있으며, 4개 택배사 외 우체국택배, 편의점택배 등은 운송장 번호로 직접 배송 조회가 가능하다.

또한, 우리은행은 파슬미디어와 함께 이번 서비스 출시를 맞아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My택배'를 통해 물품을 보내는 모든 이용자에게 이용 시마다 배송비 300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중고거래, 재활용 문화 확산에 따른 개인간 택배거래 급증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택배 발송의 불편을 개선한 'My택배'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실손보험빠른청구 서비스, 우리아이계좌조회 서비스에 이은 우리WON뱅킹의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고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