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간편투자 앱 '오늘의 투자(O2)' 영상... 유튜브 3백만 뷰 돌파
상태바
삼성증권, 간편투자 앱 '오늘의 투자(O2)' 영상... 유튜브 3백만 뷰 돌파
  • 김지은 기자
  • 승인 2021.07.2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니언뉴스=김지은 기자] 삼성증권이 지난 6월 출시한 간편투자 앱 '오늘의투자(O2, 이하 오투)'의 캠페인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서 3백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총 3편의 본편 광고영상 가운데 조회수가 92만회로 가장 높은 '오이가 아니라 오투다' 영상은 'O2'가 '오이'로 발음될 수 있는 상황을 언어 유희를 통해 재치있게 풀어낸 광고다.

삼성증권에서 론칭한 '오투'는 '투린이(투자 + 어린이)' 맞춤형 앱으로 기존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어플인 '엠팝(mPOP)' 대비 메뉴를 6분의1 수준으로 '간소화' 시켜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자료제공=삼성증권.
자료제공=삼성증권.

이러한 '오투' 앱의 모토에 맞춘 '보기 좋게 딱! 오투' 광고 시리즈도 유튜브 조회수 80만뷰를 넘어섰다.

'간소화' 서비스와 더불어 개인별 관심/보유 종목에 관련된 뉴스와 리포트를 맞춤형으로 제공받는 기능 등의 '맞춤화' 서비스 역시 제공 중에 있다.

삼성증권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슬림화', '맞춤화'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투'에서는 재치 넘치는 광고뿐만 아니라, 청약을 통해 공모주를 배정받을 시 발생하는 '공모주 청약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삼성증권의 첫 계좌를 오투 앱에서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50만명에게 온라인 공모주 청약 배정시 발생하는 건당 2000원의 청약수수료를 오는 8월 한 달간 면제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오투 앱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