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에 할인까지'…이마트XSSG닷컴, 스탬프 적립하면 쿠폰 쏜다
상태바
'최저가에 할인까지'…이마트XSSG닷컴, 스탬프 적립하면 쿠폰 쏜다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1.05.14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여일간 '통합 스탬프 프로모션' 공동 진행
최대 6만6천원 혜택…스탬프 개수 따라 쿠폰 제공
이마트와 SSG닷컴이 온·오프라인 통합 스탬프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와 SSG닷컴이 온·오프라인 통합 스탬프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이마트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이마트와 SSG닷컴이 대대적 쿠폰 제공에 나선다. 지난 13일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가 적용되는 상품을 대폭 확대하고, 'e머니' 적립 상한액도 상향한 데에 이어 이번엔 할인쿠폰 공세까지 시작한 것.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프로모션까지 강화해 충성 고객을 '록인(Lock-in)'하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오는 7월 14일까지 총 60여일간 '스탬프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두 플랫폼에서 쇼핑하는 고객에 최대 6만 6000원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탬프 프로모션은 이마트 또는 SSG닷컴에서 일정 금액(7만 원) 결제 시 적립되는 스탬프 개수에 따라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스탬프는 플랫폼 별로 적립되며, 플랫폼 당 1일 1회 적립할 수 있다.

우선 행사에 참여만 해도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각각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 2장을 발급한다. 이후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최대 2만 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마트 스탬프 2개와 SSG닷컴 스탬프 2개를 모두 적립하면, 7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 2장을 증정한다. 이후 두 플랫폼의 스탬프를 각각 2개씩 추가로 모으면 5000원 할인쿠폰 2장이 또 지급된다.

마지막 다섯 번째에 해당되는 이마트와 SSG닷컴 스탬프를 각각 적립하면 2만 원 할인쿠폰을 2장 증정한다. 이는 10 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스탬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이마트 양주/의정부/펜타포트/천안/킨텍스/분당/금정/신도림/창동/칠성/둔산/별내/상봉/묵동점을 제외한 이마트 전점과 SSG닷컴에서 진행한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두 플랫폼을 함께 사용하는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양사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통합 프로모션에 나섰다고 밝혔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와 SSG닷컴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통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