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신세계·현대, 어린이날 가족 맞이 이벤트 '풍성'
상태바
롯데·신세계·현대, 어린이날 가족 맞이 이벤트 '풍성'
  • 김리현 기자
  • 승인 2021.05.0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전 점에서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 할인에 신규 공연까지
현대百, 비대면 문화·예술 체험 콘텐츠
스타필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필드 전 점에서 ‘패밀리 페스타(FAMILY FESTA)’를 전개한다.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필드 전 점에서 ‘패밀리 페스타(FAMILY FESTA)’를 전개한다. 사진제공=신세계프라퍼티

[오피니언뉴스=김리현 기자] 복합쇼핑몰이나 놀이동산 등 즐길거리가 많은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5일 어린이날 가족 단위 고객을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로나19가 사그라들고 있지 않지만 작년과는 달리 올해는 사람들의 외부 활동이 더 늘어나 시설을 찾을 가능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필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필드 전 점에서 '패밀리 페스타(FAMILY FESTA)'를 전개한다.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 콘텐츠를 총망라해, 스타필드에서 웃음을 되찾고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디즈니 코리아와 협업한 마블매니아 '내 안의 히어로를 찾아라(Find Your Power)' 캠페인을 선보이기로 했다. 마블 팬들을 설레게 할 이번 캠페인은 하남(5월1일~21일, 센트럴아트리움), 고양(5월1일~14일, PK아트리움), 코엑스몰(5월7일~21일, 메가박스 앞)에서 동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를 열어 캐릭터 피규어, 의류, 잡화 등 마블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히어로들의 실사 크기 스테츄도 전시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한다는 계획이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레고 렛츠 플레이(LEGO Let's PLAY) 레고 어린이날'과 '한사토이 어린이날 스타필드 주(ZOO)'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 모델 전시, 인기 레고 제품 9종 20% 할인 판매, 신제품 '레고 비디요' 시연 등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특히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기 위해 스타필드 안성에 7m 대형 레고 벌룬 포토존을 설치한다는 방침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포켓몬코리아와 함께 '포켓몬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포켓몬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신제품을 새롭게 공개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포켓몬 카드, 투명파우치, 에코백 등을 한정 수량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월드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지난 1일부터 신규 공연 '로티 로리 송 앤 댄스2'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롯데월드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지난 1일부터 신규 공연 '로티 로리 송 앤 댄스2'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이 밖에도, 스타필드 고양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보드 게임즈 페스타'를 열고, 보드게임 전 품목 20% 할인, 전 세계 1위 보드게임 '글룸헤이븐' 200개 한정 판매한다.

통상적으로 어린이 날 가장 많은 가족 단위 손님이 몰린다는 롯데월드도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5월 한 달간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린이(36개월~만 12세) 종합이용권과 캐릭터 상품을 포함한 티켓을 50% 이상 할인하는 ‘로티 어린이날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지난 1일부터 신규 공연 '로티 로리 송 앤 댄스2'를 새롭게 선보였다. 학교로 변신한 롯데월드에서 응원단장이 된 로티, 로리가 지친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치어리딩 콘셉트의 댄싱 퍼레이드다.

'환상의 숲'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생물을 관찰할 수 있는 체험형 시설로 나라별 대표 곤충 표본부터 기니피그, 이구아나, 라쿤, 앵무새 등 살아있는 동물까지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어린이날을 맞아 5일부터 비대면 문화·예술 체험 콘텐츠 ‘보따리바캉스 인터랙티브 아트’를 선보인다. 보따리바캉스는 판교점 5층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8월 29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전시다.

보따리바캉스 인터랙티브 아트는 전시에서 선보이고 있는 소윤경·신동준·이수지·정진호·조은영 등 작가 5인의 작품을 모바일 게임처럼 즐길 수 있게 만든 체험형 콘텐츠다. 온라인 전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전시 홈페이지에서는 미술관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가상현실을 통해 전시를 체험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미술관 투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