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노르디스크와 재회...‘캠핑용 에이프런 프로모션’
상태바
던킨, 노르디스크와 재회...‘캠핑용 에이프런 프로모션’
  • 정세인 기자
  • 승인 2020.09.24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디스크와 두번째 협업…북유럽 감성 ‘캠핑 에이프런’ 판매
던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캠핑 에이프런 4900원에 판매
던킨이 노르디스크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캠핑 에이프런'을 선보인다. 사진제공=던킨
던킨이 노르디스크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캠핑 에이프런'을 선보인다. 사진제공=던킨

[오피니언뉴스=정세인 기자] SPC그룹의 던킨이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다시 손을 잡고 ‘캠핑 에이프런’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던킨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 에이프런’을 4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는 지난 7월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캠핑 폴딩 박스’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2차 출시까지 완판된 데 이어진 후속작이다.

당시 던킨이 ‘캠핑 폴딩 박스’를 출시하자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이 구매를 위해 매장 밖으로 긴 줄을 서는 ‘대란’이 발생하며 눈길을 끌었다.

던킨과 노르디스크의 두 번째 합작인 ‘캠핑 에이프런’은 아이보리 컬러에 노르디스크 로고를 자수로 그려넣은 제품이다.

실내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용이하도록 4개의 주머니를 큼직하게 달아 실용성을 높였다.

현재 던킨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캠핑 에이프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장 판매가보다 저렴한 가격의 사전행사로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

사전예약 판매 제품은 ‘캠핑 에이프런(1만3900원)’, ‘캠핑 에이프런과 와펜 세트(1만4900원)’다.

와펜(Wappen)은 ‘문장’이라는 뜻으로 의류에 다는 자수 패치를 일컫는다. 해당 와펜 세트는 노르디스크의 텐트와 던킨 커피 등을 활용한 일러스트가 담겼다.

두 제품 모두 제품 1만원 교환권이 포함된 구성이며, 실제 판매 가격보다 1000~15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던킨 매장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및 매장 프로모션 상품 모두 소진될 경우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지난 던킨 ‘폴딩박스’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캠핑 에이프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새롭게 도입한 해피앱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구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