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내일오전9시 추첨판매
상태바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내일오전9시 추첨판매
  • 양소희 기자
  • 승인 2020.09.0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모시간, 7일오전9시~8일오후6시 삼성전자 홈페이지 통해
당첨자 발표는 9일오전...패키지 가격은 396만원
시그니처 패턴, 배경화면 잠금화면까지 적용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를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하겠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를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하겠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오피니언뉴스=양소희 기자] 삼성전자는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한정 판매는 9월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9일 오전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은 396만원으로 제품 배송은 9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갤럭시 Z 폴드2와 현대적인 디자인의 톰브라운이 합작한 이번 에디션은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잠금화면까지 시그니처 패턴으로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에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실제 원단과 같은 질감으로 후면 글래스에 구현했다.

사용자 경험(UX)도 외관 디자인과 통합된 형태로 만들어 시그니처 패턴을 잠금화면까지 이어지게 하고, 배경화면에도 적용했다. 요일별로 바뀌는 톰브라운의 아트 스케치 잠금화면과 톰브라운의 세계관을 디지털화 한 전용 포토필터도 함께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갤럭시 Z 폴드2뿐 아니라 톰브라운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갤럭시 워치3' 41mm 모델,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된다.

갤럭시 워치3는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의 메탈 프레임에 시그니처 패턴을 적용한 가죽 스트랩으로 구성된다. 톰브라운 전용 워치페이스 5종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톰브라운 디자인의 가죽 케이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패키지는 2종의 폴더블폰 가죽 케이스와 2종의 갤럭시 워치3 스트랩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충전기, 케이블, 더스트 백 등 내부 구성품에도 톰브라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언제나 '나만의 톰브라운'

톰브라운 패션디자이너는 자사와 삼성의 파트너십에 대해 "최상의 완성도를 갖춘 프리미엄 디자인이 스마트폰을 통해 나만의 개성과 자부심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은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전무) 역시 "톰브라운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갤럭시 에코시스템을 확장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모바일 경험을 이어 나갔다"며 "패션 하우스와의 협업을 통해 갤럭시 Z 폴드2의 혁신적인 기술과 예술적 디자인이 서로에게 영감을 주며 사용자에게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미에스테이션, 코엑스 파르나스몰, IFC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갤럭시 스튜디오 5곳에서 6일부터 8일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