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모바일 FPS 기대작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사전예약
상태바
NHN, 모바일 FPS 기대작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사전예약
  • 김상혁 기자
  • 승인 2020.05.18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란드 크리티컬 포스와 공동 개발
전작 승계한 3D 1인칭 슈팅게임
사전 예약 기념 이벤트
사진=NHN 제공
사진=NHN 제공

[오피니언뉴스=김상혁 기자] NHN과 핀란드 개발사 크리티컬 포스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FPS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가 아시아 지역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슈팅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3D 1인칭 FPS 게임이다. 지난 2015년에 출시해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이다.

전작인 ‘크리티컬 옵스’는 정통 밀리터리 FPS 게임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구현한 인기 게임이다.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의 평균 일간 이용자 수도 70만명에 이를 정도로 모바일 FPS를 대표하는 작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는 올해 2분기 중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과 일본, 대만, 태국, 홍콩, 인도네시아, 베트남, 인도 등 아시아 지역 12개국이 대상이다.

NHN은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MP7-Gold Snake 총기 스킨과 함께 무기 스킨 케이스(Tier1~5)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출시 시점에 맞춰 다양한 이용자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김동선 NHN 개발 총괄 PD는 "글로벌 히트 게임인 전작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아시아 이용자들의 기호와 성향에 맞는 콘텐츠와 게임 방식 등을 최적화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사전 예약에 참가하고 싶은 이용자는 공식 사이트를,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한 이용자는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