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 선봬…100% 원과 추출
상태바
광동제약,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 선봬…100% 원과 추출
  • 변동진 기자
  • 승인 2020.04.1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전 9시20부터 한 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서 판매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 사진제공=광동제약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 사진제공=광동제약

[오피니언뉴스=변동진 기자] 광동제약이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를 본격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시판에 나서는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가 프리미엄 하와이산 노니 만을 엄선해 정제수(물)를 포함한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은 100% 원과 추출 주스라고 강조했다.

노니는 지역별로 부르는 이름이 다르지만 통상적으로 하와이에서 유래된 이름인 ‘노니(Noni)’라고 부른다.  이는 하와이가 노니의 대표적 원산지임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또한 노니는 18종의 아미노산과 천연비타민 12종, 천연 미네랄 7종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신이 주신 선물’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다.

회사 측은 노니의 영양 손실 최소화를 위해 하와이 원주민들의 전통방식인 ‘물방울 추출법(Dripping Extract, 드립 추출)’을 활용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미국농무성(USDA)의 유기농프로그램(NOP)를 철저히 이수했으며, 320종의 잔류 농약과 중금속·금속성 이물 검사를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토와 풍부한 일조량을 갖춘 청정의 섬 하와이는 노니 생산에 최적인 환경”이라며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는 프리미엄 하와이산 노니 만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 한 병의 용량은 945ml이며, 이는 약 30~35개의 노니를 추출한 양이다. 하루 30ml를 원액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이나 과일주스 등에 희석하여 공복 또는 식전 30분 전에 먹으면 된다.

아울러 ‘리얼 하와이 유기농 노니 주스’는 오는 18일 오전 9시20부터 한 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왕영은 톡투게더’를 통해 판매되며, 방송 중 구매자에 한해 특별할인가 혜택과 ‘리얼 하와이 노니 비누’를 추가 증정한다. 광동제약 스펀몰을 비롯해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