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완 원작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내달 18일부터 백암아트홀에서
상태바
하태완 원작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내달 18일부터 백암아트홀에서
  • 김이나 컬쳐에디터
  • 승인 2019.09.09 13:4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英에든버러 코리안시즌 주최 글로벌 문화기업 '에이투비즈'가 제작한 힐링 뮤지컬
한국뮤지컬어워즈 연출상 수상 추정화, 더 뮤지컬 어워즈 작곡상의 허수현 등 참여
'나와 같은 마음을 가진 당신에게' 선물하고 싶은 뮤지컬
뮤지컬 '모든 것이 너였다' 공식 포스터.사진=에이투비즈 제공
뮤지컬 '모든 것이 너였다' 공식 포스터. 사진=에이투비즈 제공

[오피니언뉴스=김이나 컬쳐에디터] 베스트셀러 작가 하태완의 에세이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가 오는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영국 에든버러 코리안시즌 주최사이자 한국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온 글로벌 문화기업 '에이투비즈' (예술감독 권은정)가 제작을 맡은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던 하태완의 원작 에세이를 감미로운 문장과 아름다운 멜로디로 각색, ‘나와 같은 마음을 가진 당신에게’ 선물하고 싶은 가을 뮤지컬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인터뷰’, ’스모크’, ‘루드윅’, ’블루레인’ 등에서 호흡을 맞춰 온 추정화 연출과 허수현 작곡, 김병진 안무가 함께 참여하여 다시 한번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또한 임강성, 김지온, 양지원, 정재은, 백승렬, 조환지, 정영아, 고은영 등 실력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일러스트작가 ‘로운’역에는 ‘록키호러쇼’, ‘빨래’, ‘블루레인’의 임강성과 뮤지컬 ‘호프’, ‘화랑’, ‘사랑은 비를 타고’의 김지온이 캐스팅되었고, ‘윤재’역에는 뮤지컬 ‘루드윅’, ‘블루레인’, ‘NEW 달을 품은 슈퍼맨’에 출연중이며 제1회 DMF 뮤지컬 스타 대상을 수상한 조환지와 뮤지컬 ‘더 캐슬’, ‘애드거 앨런 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서 호평받으며 ‘팬텀싱어 2’와 ‘더 콜’에 출연한 백승렬이 캐스팅됐다.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캐스팅 배우들.사진=에이투비즈 제공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캐스팅 배우들.사진=에이투비즈 제공

너무나 사랑스러운, 그러나 가슴 한 켠 지울 수 없는 아픔을 간직한 ‘하현’역에는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 시즌2’, ‘투머로우 모닝’ 등에 출연한 걸그룹 ‘스피카’ 출신 양지원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영웅’, ‘모차르트!’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정재은, 하현의 직장 선배 ‘강혜’역에는 뮤지컬 ‘엘리자벳’, ‘삼총사’, ‘프랑켄슈타인’에서 활약한 정영아와 뮤지컬 ‘킹키부츠’, ‘마리 앙투아네트’, ‘레미제라블’ 등에서 열연한 고은영이 무대에 오른다. 

권은정 예술감독은 "설렘과 위로가 가득한 글들이 노래가 되어 위로받고 행복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뮤지컬을 만들었다"면서 "사랑의 설렘을 기억하며 벚꽃을 닮은 기적 같은 뮤지컬을 선물하고싶다"고 전했다.

뮤지컬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스토리움매칭 제작지원' 선정작으로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과 함께 도서와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만 12세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2019년 10월 18일부터 11월 17일까지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http://ticket.interpark.com/) 에서 단독판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투비즈 홈페이지(http://atobi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선화 2019-10-22 13:44:36
너무나 감동적이라 완전 몰입해서 재미있게 잘 봤어요

훠훠훠 2019-10-10 00:01:21
밑에 왼쪽에 쉼표 머리 대가리 큰놈 누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