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생 베스트셀러 메가스터디 `EBS분석노트`
상태바
수능생 베스트셀러 메가스터디 `EBS분석노트`
  • 김이나 컬쳐 에디터
  • 승인 2019.03.2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도 수능 대비용

메가스터디는 22일 2020학년도 수능을 대비한 ‘EBS 분석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지난해 한 해만 27만부가 팔린 수능학습서. 2013년 출시 이래 고등참고서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를 놓치지 않은 대표적인 수능 교재다.

▲ 이번에 출시된 메가스터디 베스트셀러 `2020년 EBS 분석노트`.


이번에 출시된 교재중 ‘EBS 분석노트 국어’는 작품마다 기출 이력을 제시해, 올바른 학습의 방향을 잡아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됐고. ‘EBS 수능특강’에 수록된 작품의 전문을 싣거나 제시된 장면의 앞뒤를 붙여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특히, 수능특강과 연계성이 높은 작가의 다른 작품과 출제 비중이 높은 동일 갈래의 작품들을 수록해 수능 비연계 작품에도 충실히 대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EBS 분석노트 영어’는 해석이 까다롭고 설명이 어려운 부분까지 빠짐없이 분석했으며, 기존과 다르게 ‘직독직해’ 파트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미 완성된 해석을 눈으로 읽는 것이 아닌 학습자가 직접 해석하며 공부하기 때문에 더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메가스터디 교재개발본부 이달현 본부장은 “메가스터디 집필진이 오랜 시간 연구해 준비한 수능 분석서인만큼 시중의 어떤 분석서보다 질적인 면에서 자신이 있다”며 출간 포부를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