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 협업...‘하이볼 해피아워’ 실시"
상태바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 협업...‘하이볼 해피아워’ 실시"
  • 양현우 기자
  • 승인 2024.08.0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볼 해피아워’ 포스터. 사진=신세계푸드

[오피니언뉴스=양현우 기자] 신세계푸드의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가 아메리칸 대표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와 손잡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하이볼 해피아워’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술과 음료를 혼합해 즐기는 믹솔로지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게 음용할 수 있는 하이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실제 상반기 데블스도어 센트럴시티점의 하이볼 20여 종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27% 증가했다.

신세계푸드는 하이볼 인기에 맞춰 신세계푸드는 세계 2위인 아메리칸 대표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와 협업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하이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하이볼 해피아워’ 프로모션에 나선다.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에서 진행되는 ‘하이볼 해피아워’에서 고객은 1인당 1만5000원으로 '에반 윌리엄스’ 위스키 원액이 들어간 ‘에반 버번 하이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데블스도어 코엑스점에서는 ‘하이볼 해피아워’에 방문한 고객에게 하이볼과 잘 어울리는 칠리 콘 까르네 나초칩도 무료로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휴가 시즌을 맞아 젊은 층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볼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에반 윌리엄스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데블스도어 만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