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대표 캐릭터 ‘무너’, 전국 마트·야구장에서 만난다

하이트진로와 협업해 캐릭터 기획팩 출시

2022-05-16     최인철 기자
LG유플러스는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LG유플러스가 오리지널 캐릭터 '무너'를 앞세워 유통·스포츠 업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캐릭터 ‘무너’가 등장하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기획팩을 선보인다. ‘무너’는 해양 생물인 문어를 본 따 만든 오리지널 캐릭터로 홀맨과 함께 LG유플러스를 대표한다.

이번 기획팩은 필라이트 후레쉬 6캔으로 구성됐으며 패키지 표면에 LG유플러스의 ‘무너’와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인 ‘필리’가 함께 디자인됐다.

기획팩은 1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 슈퍼, 개인 마트 등 약 470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구매 고객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LG스탠바이미(10개) ▲캠핑용 캐릭터 LED랜턴(200개) ▲캠핑용 캐릭터 접이식 테이블(200개) ▲캐릭터 맥주잔(1000개) 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하이트진로와 캐릭터 협업을 맞아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팝업 스토어도 29일까지 운영한다.

LG트윈스와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LG트윈스 홈경기를 방문한 관중은 LG유플러스의 캐릭터인 홀맨과 무너가 그려진 실물 티켓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무너를 활용한 ‘캐릭터 플래그십 스토어’도 운영하고 있다.서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무너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매장에 비치된 폴라로이드 사진기를 이용해 무너와 사진촬영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