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드림카카오, 13년 만에 디자인 바꿨다

폴리페놀 함량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전면 리뉴얼

2019-11-26     변동진 기자
디자인

[오피니언뉴스=변동진 기자] 롯데제과의 ‘드림카카오’가 출시 13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적으로 리뉴얼,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기존 ‘드림카카오’의 디자인은 용기 정면에 56%, 72%, 82%의 카카오 함량을 표시,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새롭게 변경된 디자인의 핵심 요소인 카카오 함량 표시 부분은 그대로 유지하되, 폴리페놀 함량 부분을 눈에 띄게 강조했다.

예를 들어 56% 제품에는 한 통에 폴리페놀 900mg을 전면적으로 표시했다. 뿐만 아니라 72% 제품에는 1220mg를, 82% 제품에는 1420mg이 들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드림카카오’는 2006년 ‘꿈의 초콜릿’이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돼 오랜 기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디자인이 전면 리뉴얼 됨에 따라 지난 25일부터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