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서진푸드'와 업무협약 체결...노인 이동급식 역량 강화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서진푸드'와 업무협약 체결...노인 이동급식 역량 강화
  • 양현우 기자
  • 승인 2024.06.07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프레시웨이 급식사업담당(오른쪽)과 최성규 서진푸드 대표(왼쪽)가 업무협약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오피니언뉴스=양현우 기자] CJ프레시웨이가 노인요양시설 이동급식 전문 기업 ‘서진푸드’와 노인요양시설 이동급식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5일 어르신의 건강한 급식 문화 조성을 위해 서진푸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동급식이란 주방 시설이나 조리 인력이 없는 현장에 완조리된 식사를 배송하는 방식을 말한다.

CJ프레시웨이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요양원, 주야간보호센터 등 노인요양시설에 대한 이동급식 운영 역량 및 효율성을 높이고 심화되고 있는 급식 조리 인력난 해소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또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서진푸드가 운영하는 이동급식 제조 시설에 맞춤 식자재를 유통하고, 위생 및 품질관리·제조 컨설팅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날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최성규 서진푸드 대표는 “노인요양시설의 이동급식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CJ프레시웨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신선한 식재료를 공급받아 이동급식 전 과정에서 안전한 급식 환경을 구축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배도수 CJ프레시웨이 급식사업담당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노인요양시설의 이동급식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헬씨누리는 노인 급식에 최적화된 식자재와 솔루션을 제공해 어르신의 건강한 급식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