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건강한 다이어트 돕는다...6월 매주 금요일 샐러드 ‘반값’
상태바
GS25, 건강한 다이어트 돕는다...6월 매주 금요일 샐러드 ‘반값’
  • 양현우 기자
  • 승인 2024.06.0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GS25에서 판매하는 샐러드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GS리테일

[오피니언뉴스=양현우 기자] GS25가 6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샐러드를 반값에 판매한다.

GS25는 7일 소비자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금샐(금요일 샐러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샐데이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본격적인 피서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또한 높아진 채소값으로 소비 부담이 커진 상황에서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도 반영됐다.

실제 GS25가 지난 3년 간 월평균 판매를 100으로 놓고 산출한 월별 판매 지수를 살펴본 결과 6월 샐러드의 판매 지수는 114로 샐러드 판매량이 가장 높은 달로 나타났다.

이번 ‘금샐데이’ 행사는 6월 7일, 14일, 21일, 28일 총 네 차례 진행된다. 고객들은 GS25에서 취급하고 있는 20여 종의 신선하고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를 매주 금요일마다 1천 원에서 2천 원대 가격에 즐길 수 있다.

GS25는 이번 행사와 더불어 가성비 샐러드 상품 구색 확대 및 여름 한정 차별화 샐러드를 매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3000원대의 저가형 샐러드 2종을 비롯해 혜자 브랜드를 샐러드 3종과 오리, 연어, 새우 등을 사용한 차별화 샐러드 3종이다. 특히 혜자샐러드는 금요일뿐 아니라 목요일도 반값 행사가 적용돼 주 2회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GS25는 이번 금샐데이 행사가 올해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건강한 식생활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높은 채소값 및 샐러드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여줘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현정 GS리테일 FF팀 MD는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 매출이 폭발하는 6월 시기에 맞춰 신상품 출시와 함께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는 금샐데이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혜택 제공과 함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알찬 상품들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Tag
#GS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