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사랑의열매에 1억원 기부...청년 한부모가정 지원
상태바
KB국민은행, 사랑의열매에 1억원 기부...청년 한부모가정 지원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6.0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법인 기부자...분유·육아용품 등에 기부금 사용
KB리브모바일 ‘청년도약LTE요금제’ 연계 조성
이종민 KB국민은행 부행장(가운데)과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오른쪽), 김병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지난 3일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출범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KB국민은행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KB국민은행이 지난 3일 ‘2024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출범식에 법인기부자 대표로 참석해 이웃사랑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가 주관하는 캠페인은 오는 7월 15일까지 전국 17개 시·도 지역에서 진행되는 연중 이웃돕기 행사다.

3일 서울 중구의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열린 캠페인 출범식에는 이종민 KB국민은행 경영기획그룹 부행장,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 김병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캠페인의 첫 법인기부자로 참여한 KB국민은행은 캠페인의 성공을 기원하며 1억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KB리브모바일의 ‘청년도약LTE요금제’ 개통 회선당 1만원을 적립해 조성했다. 기부금은 청년 한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분유, 육아용품 등 양육물품과 생활비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종민 KB국민은행 경영기획그룹 부행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가 전해지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은행의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