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모닝케어‘ 여의도 샘플링 행사 진행
상태바
동아제약, ‘모닝케어‘ 여의도 샘플링 행사 진행
  • 양현우 기자
  • 승인 2024.06.0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직원이 여의도에서 진행한 모닝케어 샘플링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도앙제약

[오피니언뉴스=양현우 기자] 동아제약 숙취해소브랜드 모닝케어가 여의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샘플링 행사를 지난달 28일 시작해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동아제약은 음주로 시달리는 간을 모닝케어 간솔루션으로 보호하는 방법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시작한 행사는 여의도역 인근에서 오전 7~10시, 11~2시까지 하루 두차례씩 시행하고 있다. 

동아제약은 행사에 참여만 해도 모닝케어 간솔루션 1포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억의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닝케어 간솔루션 본품,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등을 증정한다. 또한 모닝케어 간솔루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도 현장에서 제공한다.

모닝케어 주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원정형 원료인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이 들어있다.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은 기억력 개선 도움과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기능을 지닌 복합기능성 소재다. 이외에 비타민B군, 밀크씨슬, 타우린, 아르기닌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성분도 있다.

하루 한포 복용 및 이지컷 액상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 편의성이 높아 평상시에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모닝케어 관계자는 “모닝케어는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으로 모닝케어 브랜드에 신뢰를 쌓아준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음주로 인한 간 손상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제품체험 기회를 늘려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