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월급더하기' 입출금상품 출시...연 최고 금리 3.7%
상태바
애큐온저축은행 '월급더하기' 입출금상품 출시...연 최고 금리 3.7%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6.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득이체·자동납부 등 요건충족시 금리우대
제과·편의점 상품권 지급 이벤트 병행
애큐온저축은행 '월급더하기' 상품 홍보물. 사진 제공=애큐온저축은행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소득이체 등 실적 충족 시 최대 연 3.7% 금리를 제공하는 ‘월급더하기’ 입출금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매월 급여를 받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비정기적으로 급여를 받는 프리랜서 등을 위해 기획됐다. 가입 금액에 제한이 없고 자금 사정에 따라 언제든지 자유롭게 입출금할 수 있다. 영업점 방문이 필요없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앱에서 1인당 1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연 2.1%로 우대금리 최대 연 1.6%포인트를 더해 최대 연 3.7%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다른 은행에서 매달 건당 100만원 이상 소득 이체 실적이 1건 이상 있을 때 (1%포인트) ▲공과금, 통신료, 보험료 등 매달 자동 납부 실적이 1건 이상 있을 때 (0.5%포인트)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 중 가입(0.1%포인트) 등의 요건을 충족하면 적용된다.

신규 가입 달에는 소득 이체, 자동 납부 실적 등의 전월 우대 조건충족 여부와 관계없이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우대금리는 신규 오픈 후 오는 8월 2일까지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제공하며 적용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우대금리는 적립금액 5000만원까지 제공된다. 5000만원 초과 시 기본금리 연 2.1%만 적용된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이번 월급더하기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설빙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20명) ▲CU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4명) ▲파리바게뜨 5000원 교환권(240명)을 지급한다. 참가 고객들은 당첨 공지일까지 월급더하기 계좌를 유지하고 소득 이체 실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월급더하기 상품은 우대금리 요건만 만족하면 최대 연 3.7%의 금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단기간 자금 예치 등 파킹통장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를 반영한 금융상품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