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원비즈플라자 제휴업체 확대
상태바
우리은행, 원비즈플라자 제휴업체 확대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5.3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사, 패키지여행·숙박·레저·식음료 등 할인 받아
공공입찰 신용평가 할인과 특허 컨설팅도 제공
우리은행이 서울 중구 소재 우리은행 본점에서 원비즈플라자 상생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하나투어 이대훈 상무, 도미노피자 김영훈 사장, 롯데관광 백현 대표이사, 우리은행 조병규 은행장, 나이스디앤비 오유근 대표이사, 모나용평 김진수 부사장, 특허법인다나 진희동 대표 변리사가 협약식 이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30일 열린 '원비즈플라자 상생 업무협약'에서 제휴업체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우리은행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우리은행이 30일 ‘원비즈플라자 2차 상생업무협약’을 맺고 원비즈플라자 제휴 업체를 확대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원비즈플라자는 지난 2022년 9월 우리은행이 선보인 중견·중소기업 디지털 공급망금융 플랫폼으로 ▲구매 ▲공급 ▲금융 ▲경영지원 등 솔루션을 회원사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병규 우리은행장을 비롯해 ▲백현 롯데관광 대표이사 ▲이대훈 하나투어 상무 ▲김진수 모나용평 부사장 ▲김영훈 도미노피자 사장 ▲오유근 나이스디앤비 대표이사 ▲진희동 특허법인 다나 대표 변리사 등이 참석했다.

우리은행은 이번 협약으로 회원사 임직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원비즈플라자 콘텐츠를 여행, 숙박, 레저, 식음료 등 분야로 확대했다.

향후 회원사 임직원들은 원비즈플라자에서 5~9% 할인된 롯데관광·하나투어 패키지여행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용평리조트 숙박과 시설이용권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도미노피자 20% 할인권도 수시로 제공받는다. ▲나이스 디앤비 공공입찰 신용평가 비용 최대 50% 할인 ▲특허 관련 전문 컨설팅 등도 지원받을 수 있다.

조병규 은행장은 “원비즈플라자는 기업이 필요한 공급망관리에서 출발해 임직원 복지 서비스 제공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며 “꾸준한 원비즈플라자 기능 개선과 콘텐츠 확대로 회원사와 임직원을 아우르는 상생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