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삼성전자와 협업...저축 목표달성시 가전 쿠폰 지급
상태바
케이뱅크, 삼성전자와 협업...저축 목표달성시 가전 쿠폰 지급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5.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만좌 한정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 출시
10만원 캐시백부터 가전제품까지
K뱅크-삼성전자의 
K뱅크-삼성전자의 'AI라이프 챌린지박스' 홍보물. 사진 제공=K뱅크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케이뱅크가 삼성전자와 손잡고 오는 30일 ‘삼성 AI(인공지능) 라이프 챌린지박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케이뱅크 챌린지박스는 최대 연 4%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자동 돈 모으기 서비스로 목표 금액 설정시 매주 모아야 할 금액이 자동 계산된다. 기본 금리 연 1.5%에 목표일까지 성공을 완료하면 우대금리 2.5%가 적용된다. 

삼성전자와 협업한 이번 챌린지박스는 선착순 2만좌 한정 상품으로 다음 달 8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목표 기간은 30일 고정이며 모으는 금액은 매주 5만원에서 100만원까지(총 목표금액 최대 500만원)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박스 도전에 성공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챌린지박스 성공일에는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캐시백 스페셜 쿠폰이 발급되고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즉시 스페셜 쿠폰이 적용돼 10만원이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된다.

스페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결제 품목 제한 없이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단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입점된 삼성스토어 매장은 제외다. 

또 성공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삼성 AI 라이프 패키지 4종(총 2000만원 상당) 중 1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7월 2주 차에 케이뱅크 앱에 발표된다.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에 가입하는 선착순 2만명 전원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을 가입 당일 제공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산업의 경계를 넘나드는 협업으로 금융 혜택과 생활 속 혜택을 주는 케이뱅크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