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관절영양제 ‘조인본 콘드로800정‘ 출시
상태바
유한양행, 관절영양제 ‘조인본 콘드로800정‘ 출시
  • 양현우 기자
  • 승인 2024.05.0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인본 콘드로 800정 제품사진. 사진제공=유한양행

[오피니언뉴스=양현우 기자] 유한양행이 일반의약품 관절영양제 신제품 ‘조인본 콘드로800정’을 출시했다.

유한양행은 2일 콘드로이친을 주성분으로 하는 신제품 ’조인본 콘드로800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콘드로이친은 연골을 구성하는 주성분으로 혈관이 없는 연골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연골세포 활성과 연골 성분의 합성 증가를 통해 연골을 보호하고 연골에 탄성력을 주는 역할을 한다.

또 ‘조인본 콘드로800정’은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을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인 800mg을 함유하고 있다.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은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운동 능력을 증진하며, 관절 손상의 진행을 늦추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조인본 콘드로800정’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높은 체내 흡수율을 보이는 활성형 비타민 B가 4종 들어가 있는 점이 특징이다.

활성비타민B 성분으로 벤포티아민(B1), 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B2), 피리독살포스페이트수화물(B6), 메코발라민(B12)을 함유한다. 특히 비타민 B1(벤포티아민)의 경우,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요통, 어깨결림 등) 증상 완화 효과가 있다.

추가로 관절영양제 수요가 높은 중장년층을 고려해 성분을 보강했다. 뼈 건강 성분으로 잘 알려진 칼슘의 흡수를 돕기 위해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복합제제와 대표 항산화 성분인 감마오리자놀을 담았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퇴행성 관절염이 급증하는 50대 이상 뿐만 아니라 최근 골프, 등산, 헬스 등 근력 운동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했고, 관절 질환을 가진 젊은 세대가 늘어나고 있다“며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 콘드로이친 800mg와 활성비타민B 4종을 담은 신제품 ‘조인본 콘드로800’이 일상 속 관절 토탈 케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