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상태바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출시…모델로 배우 손석구 발탁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4.04.29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광고모델 배우 손석구. 사진제공=농심
농심 짜파게티 더블랙 광고모델 배우 손석구. 사진제공=농심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농심이 신제품 '짜파게티 더블랙'의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TV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티저에 이어 3일부터 본격 선보이는 광고는 짜파게티 더블랙이 '더' 쫄깃한 면발, '더' 진한 풍미를 담아 소비자에게 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채로운 캐릭터로 호감을 주는 배우 손석구와 다양한 레시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짜파게티의 이미지가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며 "손석구 특유의 솔직담백한 매력이 오랜기간 사랑받은 짜파게티의 더 맛있는 새로움을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이 이날 출시한 '짜파게티 더블랙'은 올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면과 스프 모두 새로운 변화를 통해 더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짜파게티의 특징인 굵은 면발을 살리기 위해 농심 건면 중 가장 굵은 건면을 활용했다. 또 스프는 소고기 풍미를 새롭게 첨가하고 볶음양파분말 함량을 늘려 짜파게티 고유의 갓 볶은 간짜장 맛을 한층 진하게 살렸고, 건더기는 큼직한 고기건더기와 양배추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짜파게티 더블랙은 건면으로 칼로리를 20% 이상 낮추고, 칼슘 1일 권장량 700mg의 37%에 달하는 262mg을 함유한 고칼슘 제품으로 영양을 보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