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 개시
상태바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 개시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4.2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화번호만으로 외화 무료송금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하나카드 트래블로그의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 홍보 포스터. 사진 제공=하나카드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하나카드는 오는 30일부터 트래블로그 고객 전용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앱에서 41종 통화를 무료로 환전하고 트래블로그 카드로 결제·출금 수수료 없이 전세계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의 해외여행 서비스다.

이번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로 하나머니앱에서 내가 보유한 외화를 수수료 없이 쉽고 빠르게 송금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외화를 송금하려면 3~4일을 기다리고 수취인 영문 성명, 외화를 송금할 은행 코드, 계좌 번호 등 확인할 사항들이 많았지만 이제 트래블로그 고객끼리는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무료로 외화 송금이 가능해진다.

비회원은 가입 즉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365일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무료환전한 외화 내에서 송금 할 금액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해외여행 후 남은 외화도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에게 트래블로그로 선물이 가능하다. ▲송금수수료 ▲전신료 ▲중개·수취 수수료 ▲환전수수료 없이 송금할 수 있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글로벌그룹장은 “외화 무료송금 서비스는 여행의 경험을 바꿔놓은 트래블로그가 만든 또 한 번의 혁신”이라며 “외화송금의 패러다임을 바꿔 환전도, 외화송금도 트래블로그가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