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5월 가정의달 맞이 ‘동아 어른이날‘ 행사 개최
상태바
동아쏘시오홀딩스, 5월 가정의달 맞이 ‘동아 어른이날‘ 행사 개최
  • 양현우 기자
  • 승인 2024.04.2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쏘시오그룹 직원들이 반려견 동반행사 ‘펫밀리데이’를 열고 반려견들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기고 있다 . 사진제공=동아쏘시오그룹

[오피니언뉴스=양현우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는 22일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대상으로 기업 문화 프로그램 ‘동아 어른이날’를 진행했다.

동아 어른이날은 근로자의 날·가정의 달을 앞두고 ▲월요병 해소 ▲소통 활성화 ▲몸과 마음 스트레스 해소 등 임직원을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 행사는 지난해 본사에서 처음 시작했고, 올해 행사는 인천 송도에 위치한 에스티젠바이오, 동아에스티 송도캠퍼스, 바이오텍연구소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을 받을 수 있는 행복발견존 ▲골프 등 스포츠 액티비티로 굳은 몸을 풀어주는 스포츠존 ▲스트레스와 신체균형을 측정해 맞춤 솔루션을 제시해주는 사이언스존도 열었다.

특히 올해는 반려견 동반행사 ‘펫밀리데이’가 임직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잔디가 깔려 있는 본사 옥상 정원 ‘로사리움’은 반려견 유치원 공간으로 활용했고, 반려견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게 했다. 

또 참여 직원들은 회사 근처 성북천에서 반려견과 산책하며 배변과 쓰레기를 줍는 ’풉로깅’을 실시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동아 어른이날은 월요병과 소통을 테마로 하여 지금까지 묵묵히 일해온 임직원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지난해 만족도 조사 및 자체 분석을 통해 임직원이 웃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넘어 몸과 마음을 챙길 수 있는 헬스케어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고 임직원이 건강하고 행복한 기업문화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올해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한국신동공업 및 동아에스티 대구캠퍼스에서 동아 어른이날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