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 올리브영 전매장 입점
상태바
동아제약 파티온,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 올리브영 전매장 입점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4.04.1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 기획세트’. 사진제공=동아제약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의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 기획세트’가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파티온은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흔적 앰플 등이 입점된 올리브영에서 판매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특히 대표 제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올리브영 스킨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트러블 케어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출시 1년이 채 되지 않아 이례적으로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효능이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트러블 세럼과 동일 성분 ‘헤파린 RX콤플렉스’가 함유됐다. 출시 직후 뷰티 커뮤니티에서 체험단을 운영하며 트러블 피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샘플링을 활발히 진행했다.

또 여드름 뷰티 유튜버 ‘인씨’의 바디 트러블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소개되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주최한 ‘2023 화해어워드’에서는 신제품 바디워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 기획세트’는 바디워시 490ml본품에 40ml 증정품이 추가된 구성으로, 4월 한달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출시 한지 1년이 안된 제품이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 되는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트러블 계 대세 브랜드로 떠오르는 파티온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철, 노출이 신경 쓰이는 바디 트러블을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