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슈퍼쏠 포인트 적금' 출시...6개월 만기에 금리 최고 5%
상태바
신한은행 '슈퍼쏠 포인트 적금' 출시...6개월 만기에 금리 최고 5%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1.1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그룹 통합앱 전용 적금 상품
마이신한포인트 입금 시 이자율 우대
'신한 슈퍼SOL' 포인트 적금 홍보 포스터. 사진 제공=신한은행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신한은행이 신한금융그룹 통합 앱 전용 적금상품을 내놨다.

신한은행은 '신한 슈퍼SOL(쏠)' 전용 '신한 슈퍼쏠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기본금리 연 2%에 우대금리 최고 연 3%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5% 금리가 적용되는 6개월 만기 상품이다. 10만좌 한도로 출시됐으며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1인당 1계좌)할 수 있고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입금 할 수 있다.

우대금리는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 시 연 0.5%포인트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매월 입금 시 연 0.5%포인트(최고 연 2.5%포인트, 최대 5개월 적용)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최초 신규 시 30만원(마이신한포인트1000포인트 이상 포함) 이상 적립하고 오는 3월 22일까지 계좌를 유지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만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한 슈퍼쏠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달 18일 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쏠 출시에 이어 신한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적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슈퍼SOL로 그룹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한금융 각 계열사들은 다양한 전용 상품들을 출시 중이다. 신한투자증권은 16일 '신한 슈퍼쏠 전용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 신한라이프는 지난 15일 '신한 슈퍼쏠 연금보험(무배당)'을 출시했다. 신한카드는 오는 19일 '신한 슈퍼쏠 체크카드'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