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인천공항 영업점·환전소 영업 시작
상태바
KB국민은행, 인천공항 영업점·환전소 영업 시작
  • 박준호 기자
  • 승인 2024.01.1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 터미널에 2개 영업점과 6개 환전소 운영
16일 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지점 개점식에서 이재근 KB국민은행장(왼쪽 다섯 번째),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여섯 번째),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일곱 번째)과 관계자들이 테이프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KB금융그룹

[오피니언뉴스=박준호 기자] KB국민은행이 인천국제공항 지점과 환전소의 영업을 시작했다.

KB국민은행은 16일 인천공항 제1·2여객터미널에 1곳씩 총 2곳의 영업점과 환전소 6곳의 영업을 개시하고 개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말 인천공항 은행·환전소 운영사업 중 가장 접근성이 좋고 선호도가 큰 제1사업권을 따내면서 지난 2014년 이후 10년 만에 공항 입점에 성공한 결과다.

인천공항 영업점은 일반 영업점과 같은 업무를 취급하며 24시간 연중무휴로 환전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향후 5개 환전소와 스마트뱅킹존 등이 순차적으로 추가 개점할 예정이다.

16일 제2여객터미널에서 열린 개점식에는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과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을 비롯한 관계 임원들이 참석했다.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의 새로운 10년을 KB국민은행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KB국민은행이 인천공항과 함께 세계 최고의 글로벌 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세계 1위를 자랑하는 인천국제공항에서 고객과 국민, 공항 종사자를 위한 금융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