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현대미술관(MMCA), 색다른 이벤트 "오월의 산책" 개최
상태바
국립현대미술관(MMCA), 색다른 이벤트 "오월의 산책" 개최
  • 채 담
  • 승인 2018.05.0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책이 즐거운 오월, 가족, 친구, 연인과 미술관 산책은 어떨까

계절의 여왕 5월 그리고 가정의 달 5월. 생동감 넘치는 5월에 멀리 떠나는 것도 좋지만 미술관 산책을 해보는건 어떨까. 국립현대미술관 (MMCA : National Museum of Modern Contemporary Art) 은 색다른 이벤트들을 준비하여 관람객들을 기다린다.

 

▲ MMCA "오월의 산책" 공식 포스터

 

이벤트 하나. 미술관 산책 X SNS 이벤트

5월 한 달간 날짜가 찍힌 관람권과 인증 샷을 #MMCA오월, #MMCA산책 두 개의 해시태그(#)를 붙여 본인의 SNS에 인증샷을 남긴 30명을 추첨하여 ‘해피콘(3만원 상당)’을 선물한다. 해피콘은 파리바게트,던킨 도너츠 등 SPC 그룹 브랜드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과천관, 서울관, 덕수궁관을 이용하면 되며 당첨자는 국립현대미술관 홈페이지 새소식에 6월 4일에 공지한다.  

 

이벤트 둘. MMCA 런 x 아디다스

오월의 아침, 도심 속 미술관 서울관을 출발하여 삼청동 거리를 시원하게 달리고 상쾌한 맘으로 자유롭게 전시를 감상하는 색다른 이벤트.

5월 19일 오전 9시 서울관 미술관 마당에 집결하여 진행된다. 예약은 국립현대미술관(http://www.mmca.go.kr)과 아디다스러너스(http://www.adidasrunners.kr) 홈페이지에서  5월 13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이벤트 셋. MMCA 스테이지 with 리처드 용재 오닐(Richard Yongjae O'Neill)

 

▲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과 모델 현이 / MMCA 홈페이지

 

오월 마지막 주 금요일 밤, 리처드 용재 오닐의 비올라 연주와 함께 미술 이야기를 들어보는 건 어떨까. 스페셜 MC인 모델 이현이가 유쾌한 현대미술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 5월 25일 저녁 7시에 서울관 서울박스에서 진행되며 예약은 국립현대미술관(http://www.mmca.go.kr) 홈페이지 에서 5월 15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고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 서울박스 무대 근처에서 스탠딩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