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BGF리테일이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9.4% 증가한 2조 982억원으로 집계됐다고 3일 잠정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10.3% 늘어난 781억원을 기록했다.
편의점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CU만의 차별화 상품과 프로모션이 히트를 치며 새로운 수요를 꾸준히 이끌었다고 사측은 분석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인 외형 성장과 매출 성장률을 달성했다"며 "기저 효과 둔화에도 불구하고 기존점의 성장과 신규점의 매출이 양호하게 나타났다"고 말했다.
BGF리테일은 하반기에도 시그니처 디저트 출시 등 신규 차별화 상품 집중 전개를 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김솔아 기자sola@opinio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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