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절세연구소가 떴다' 진행
상태바
KB證,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절세연구소가 떴다' 진행
  • 권상희 기자
  • 승인 2023.06.0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전문가 영업점 상주하며 관련 상담 제공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오피니언뉴스=권상희 기자] KB증권은 고객을 찾아가는 능동적인 세무자문서비스 '절세연구소가 떴다'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절세연구소가 떴다'는 KB증권의 세무전문가들로 구성된 절세연구소가 하루 동안 영업점에 상주하며 고객에게 세무와 관련된 상담을 제공하는 이동식 세무자문서비스다. 

지난 5월 10일 압구정지점을 시작으로 삼성동금융센터, 양재PB센터, 부평지점 등 이미 다수의 영업점이 '절세연구소가 떴다'를 통해 PB세무스터디를 진행하고, 사전에 신청접수한 고객과 내점 고객에게 세무자문 및 세금관련 고충에 대한 조언을 하루 동안 진행했다. 

'절세연구소가 떴다' 서비스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가까운 KB증권 영업점에 일정을 체크하고, 해당일 중 편한 시간대에 방문해 세무관련 궁금증을 문의하면 된다. 사전에 일정이 확정된 영업점에서는 고객들에게 개별적으로 일정을 안내하는 메시지 전송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KB증권은 전문자문영역에 대한 고객접점서비스를 더욱 활성화 하기 위해서 절세연구소뿐만 아니라 부동산연구소와 법률연구소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부동산연구소에서 해외부동산투자자문 서비스를 개설해 해외부동산전문법인 세미나 등을 개최하고 다양한 해외투자정보를 고객에 전달하고 있다. 

이민황 KB증권 자산관리솔루션센터장은 "인공지능(AI)시대라 할지라도 많은 고객들이 전문자문영역에 대해서는 전문가와 대면자문을 여전히 선호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됐다"며 "KB증권의 전문자문위원은 가만히 앉아만 있지 않고 직접 발로 뛰며 고객에 다가가는 전문가라는 점을 기억해주시고, 자문이 필요하실 때 일정에 맞춰 꼭 영업점을 찾아달라"고 말했다.

이달 '절세연구소가 떴다' 일정으로는 12일 서초지점, 13일 잠실롯데PB센터, 14일 도곡스타PB센터, 15일 수지PB센터, 20일 영주지점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