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세자릿수 인원 대규모 공개 채용
상태바
네오플, 세자릿수 인원 대규모 공개 채용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3.03.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제주 지역모집
네오플은 라이브 게임 성장세와 신작 개발에 따른 세 자릿수 규모 인재 모집에 나선다.
네오플은 라이브 게임 성장세와 신작 개발에 따른 세 자릿수 규모 인재 모집에 나선다. 사진제공=네오플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개임기업 네오플은 4월16일까지 서울·제주 지역 전 직군에 걸쳐 대규모 신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그래픽 ▲게임기획 ▲게임사업 ▲프로그래밍 ▲멀티미디어 ▲웹 등 전 직군 대상이며 채용 규모는 세 자릿수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경력, 학력, 나이,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근무지는 제주와 서울로 나뉜다.

네오플은 지원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애는 등 서류 전형을 간소화했다. 서류접수 이후에는 서류 심사, 사전과제, 비대면 면접 및 온라인 인성검사를 거쳐 6월경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4월16일까지 채용 전용 마이크로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해당 페이지에서 상세 업무 소개, 서류작성 방법, 복리후생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네오플은 우수인재 영입을 위해 복지 제도도 대폭 확대했다. 제주 본사에서는 도외 지역에서 오는 임직원을 위한 주거 및 항공권 지원 범위 확대와 함께 단체상해보험 대상 확대, 경조사지원제도 강화 등 혜택의 폭을 넓혔다.

네오플 장민석 인사팀장은 “오랜 기간 쌓아온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나 새롭게 도전할 기회가 열려 있는 기업”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