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청담스타PB센터 확장 오픈
상태바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 확장 오픈
  • 권상희 기자
  • 승인 2023.03.2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부동산·세무·법률 전문가 컨설팅 제공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오른쪽 세 번째), 이재옥 GWS본부장(오른쪽 두 번째), 김희경 청담스타PB센터장(왼쪽 세 번째)과 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KB증권

[오피니언뉴스=권상희 기자] KB증권은 청담스타PB센터를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는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공간을 2개층으로 확장해 자산관리를 위한 상담 공간을 새롭게 확충하고, 세미나와 문화행사를 위한 이벤트룸 등 고객 전용 공간을 확대했다.

청담스타PB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스타자문단의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는 등 최적의 투자 솔루션 제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향후 자산가들의 관심사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세미나, 문화행사 등 맞춤형 콘텐츠를 선별해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그 첫 번째 행사로 오는 28일 '2023 부동산 인사이트' 세미나를 개최해 부동산 시장 트렌드 분석과 부동산 세제 변화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청담스타PB센터는 영업을 개시한 이래 '은행·증권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고객별 투자성향에 맞는 종합 자산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신설된 KB증권의 초부유층 고객 자산관리 전담 조직인 골드 앤 와이즈 서밋(GWS)본부 산하에 편제돼 차별화된 상품 공급과 다양한 투자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김희경 KB증권 청담스타PB센터장은 "이번 청담스타PB센터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전문화된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 맞춤형 세미나와 문화행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