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앱 연동 줄넘기 '스마트 로프' 굿즈 선봬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앱 연동 줄넘기 '스마트 로프' 굿즈 선봬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3.03.03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배스킨라빈스 앱 연동 줄넘기 굿즈. 사진제공=SPC
SPC 배스킨라빈스 앱 연동 줄넘기 굿즈 '스마트 로프'. 사진제공=SPC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즐거운 건강 관리를 돕는 앱 연동 '스마트 로프'를 굿즈로 출시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 로프'는 스마트 IoT 운동기구 전문 브랜드인 TANGRAM에서 제작한 스마트 줄넘기다. 전용 앱과 연동하면 운동 기록이 자동 저장되며 카운트, 인터벌트레이닝 등 6가지 기능으로 줄넘기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운동기구다.

배스킨라빈스 '스마트 로프'는 ▲루키 핸들(2개) ▲줄넘기 줄 ▲전용 파우치 ▲배터리가 한 세트로 구성됐고, 화이트와 핑크 2종류의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유아부터 성인까지 신체에 맞춰 조절하기 쉬운 줄넘기 줄, 외부 운동 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파우치 등 운동 시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스마트 로프' 굿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인트(89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스마트 로프를 1만 900원에 판매하며, 오는 5일까지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 후 결제하면 4000원의 가격 혜택이 제공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또한 SNS에 해시태그로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을 인증하는 소비자들의 최신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스마트 로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운완 챌린지' 프로모션을 오는 5일까지 진행한다. 

애플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마트 로프' 전용 앱을 다운로드한 후, 하루 1000회 이상 점프를 달성하고 발급받은 시크릿 코드를 해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싱글레귤러 1+1'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건강과 운동을 중요시하는 MZ 세대들의 '오운완' 인증 열풍에 힘입어 '스마트 로프'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제작한 운동용품 굿즈와 함께 건강과 행복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