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연구개발·생산·디자인 등 3월 상시채용 나서
상태바
현대차, 연구개발·생산·디자인 등 3월 상시채용 나서
  • 박대웅 기자
  • 승인 2023.02.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두 번째 상시 채용
매 홀수달 1일 채용 나서
메타버스 채용 설명도 병행
현대차는 다음 달 1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올해 두 번째 신입사원 상시 채용에 나선다. 사진제공=현대차

[오피니언뉴스=박대웅 기자] 현대차가 올해 두 번째 신입사원 상시 채용에 나선다. 

다음 달 1일부터 진행되는 상시채용의 모집 부문은 연구개발, 디자인, 제조·생산, 전략지원 등으로 다음 달 14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직무 등 세부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다음 달 7~9일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도 병행한다. 각 부문 현직자가 채용 직무를 발표하는 '채용 발표회', 현직자와 지원자가 자유롭게 직무에 대해 소통하는 '직무 상담 공간', 인사 담당자가 채용 절차에 대해 설명하는 'HR 상담 공간', 다양한 현대차 채용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채용 정보관' 등으로 운영된다.

온라인 메타버스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지난해 7월 '예측할 수 있는 상시채용'을 도입했다. 홀수 월 1일마다 부문별 대졸 신입사원(일반직 및 일부 연구직, 채용 전환형 인턴 포함) 채용 공고를 현대차 홈페이지에 일괄 게시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보다 지원자를 고려한 채용을 실시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해 차별적인 채용 콘텐츠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