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박카스,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
상태바
동아제약 박카스,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굿즈 출시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3.02.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카스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굿즈. 사진제공=동아제약
박카스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굿즈. 사진제공=동아제약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동아제약은 박카스와 카카오프렌즈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굿즈가 출시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에서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박카스와 만나 일상 속 피로회복을 위한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박카스 롱 필로우 세트, 여성·남성용 파자마, 멀티 파우치, 접착메모지, 피규어키링 등 총 11개의 굿즈가 출시됐다.

온라인 한정판 ‘박카스 롱 필로우 세트’는 롱 필로우 1개와 박카스맛 젤리 1봉으로 구성됐다. 적당한 폭신함과 극세사 소재로 껴안기 좋은 초대형 박카스 필로우와 함께 하루의 피로를 날려버릴 수 있다.

동아제약은 피로회복제 박카스와 귀여운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MZ세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했다.

박카스와 카카오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카카오프렌즈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와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탄생한 콜라보레이션 굿즈를 통해 일상 속에서 귀여운 피로회복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박카스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친근감을 높이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