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머 양성과정 모집
상태바
스마일게이트-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머 양성과정 모집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3.01.1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부터 양성 교육 실시
스마일게이트 퓨처랩과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4개월 프로그래머 양성과정 참가지를 모집한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과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4개월 프로그래머 양성과정 참가지를 모집한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에픽게임즈 코리아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언리얼 엔진 프로그래머 양성 과정 ‘언씬(UNSEEN)’의 참가자를 16일부터 내달 10일까지 4주간 모집한다.

‘언씬’은 3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운영된다. '언씬'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개발하며 프로그래머로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프로그래머 특화 커리큘럼, 프로젝트 베이스 러닝, 비선형적 학습 설계, 회고와 상호학습 등 세분화 된 내용을 배울 수 있다.

참가자들은 언리얼 엔진 관련 지식 함양은 물론 비선형적 방식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자신만의 관점으로 해결 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현업 개발자와 에픽게임즈가 인증한 언리얼 엔진 공인 강사 등 전문가들의 멘토링으로 실무 감각도 익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 이수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우수 수료생에게는 스마일게이트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언씬’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퓨처랩 홈페이지에서 자기소개서와 프로젝트 계획서, 기술 포트폴리오(선택)를 작성해 2월1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오숙현 퓨처랩 실장은 “게임, 영화,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용되는 언리얼 엔진은 세계적인 리얼타임 툴로 평가 받고 있다"며 “창의적인 방식으로 프로그래밍을 구현하고 싶은 참가자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