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성수동에 ‘신라면 팝업스토어’…"취향대로 조합 가능"
상태바
농심, 성수동에 ‘신라면 팝업스토어’…"취향대로 조합 가능"
  • 김솔아 기자
  • 승인 2023.01.0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 팝업스토어 내부 조감도. 사진제공=농심
신라면 팝업스토어 내부 조감도. 사진제공=농심

[오피니언뉴스=김솔아 기자] 농심이 오는 9일 ‘신라면 카페테리아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S팩토리에서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0월 농심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오픈한 ‘신라면 분식점(Shin Ramyun Cafeteria)’의 인기에 힘입어 추진하게 됐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 출시 이벤트 방문객이 약 40만명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가상현실의 공간을 실제로 옮긴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신라면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페토 내 ‘신라면 분식점’과 마찬가지로 방문객들이 매운맛 정도와 면발 종류, 건더기 스프 등 맛과 재료의 조화를 각자 취향대로 선택해 신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다. 시식은 현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농심은 시식 외에도 신라면의 브랜드 스토리와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공간과 함께 자이언트 신라면 포토존, 참여형 게임, 이벤트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 신라면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한 담요와 펜, 마스킹 테이프 등의 굿즈도 판매한다.

농심 관계자는 “가상현실에서의 경험을 실제로 옮겨 만든 공간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해당 팝업스토어가 문을 여는 9일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제페토 신라면 분식점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은 맛 조합으로 만들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