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유데미 강의 큐레이션' 제공
상태바
웅진씽크빅, '유데미 강의 큐레이션' 제공
  • 최인철 기자
  • 승인 2022.12.2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분야 우수 강의 엄선 추천
웅진씽크빅은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IT, 경제, 문화 전반의 트렌드와 인사이트 소개하는 ‘유데미 인사이트’ 코너를 운영한다.
웅진씽크빅은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IT, 경제, 문화 전반의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소개하는 ‘유데미 인사이트’ 코너를 운영한다.

[오피니언뉴스=최인철 기자]웅진씽크빅은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 국내 이용자를 위한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유데미 큐레이션’에서는 ‘유데미’ 21만여개 강의 중 ‘개발’, ‘어학 및 교과’, ‘비즈니스’, ‘재무 및 회계’ 등 우수 강의들을 엄선해 추천하고 상세 정보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정리해 보여준다.

직장인의 스킬업을 위한 글로벌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유데미 인사이트’ 코너를 운영하며 매주 2~3회씩 IT, 경제, 사회, 문화 전반의 트렌드를 짚어주고 세계 전문가의 실무 노하우, 커리어 관리 등 정보를 제공한다.

‘유데미 레터’ 구독하기를 신청하면 카카오톡에서 ‘유데미 인사이트’ 게시글을 받아볼 수 있다.

웅진씽크빅은 ‘유데미 큐레이션’ 홈페이지 이용자 중 ‘카카오톡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150만 원 상당의 강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유데미’에서 강의를 수강할 때 이용 가능하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적합한 강의를 빠르게 찾고 글로벌 트렌드 지식과 정보를 습득할 수 있게 도우며 커리어 개발을 적극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